아티스트의 채널의 주 타켓층과 이미지 분석을 통해 제품 카테고리를 발굴하여 채널 IP의 Identity를 담은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합니다.

🎁 지편한세상 유튜브 스토어 론칭

개그맨 지석진의 ‘지편한세상’ 콘텐츠 스토리를 바탕으로 아이덴티티를 담은 IP 제품을 기획·개발하고,

지편한세상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를 런칭하여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콜라보 제품 출시를 통해 유튜브 콘텐츠와 쇼핑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대중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지편한세상 X 정담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정담김 배너.png

글로벌 팬층을 보유한 ‘지편한세상’의 특성에 맞춰 프리미엄 김 제품을 기획·개발하였습니다.

한국 콘텐츠의 글로벌 성장과 함께 ‘K-푸드’가 주목받는 흐름 속에서,

지편한세상이 지닌 콘텐츠 감성과 K-푸드가 만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갑니다.

도시락 번들 누끼.png

구운곱창김 누끼.png

지석진 유튜브 '지편한세상', IP 콜라보 프리미엄 김 출시 ::

✅지편한세상 굿즈 시리즈

PC 배너.jpg

‘지편한세상’의 굿즈는 채널의 구독자 ‘지독이’를 위해 제작된, 석삼이형의 특별한 선물입니다.

벨크로 형태의 볼캡은 와펜을 교체하는 재미를 더하고, 볼캡 파우치 키링은 실용성과 동시에 감각적인 포인트 아이템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굿즈에 담긴 ‘Z三’ 로고는 지석진을 상징하는 유쾌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며, 팬과 아티스트를 잇는 소통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콘텐츠의 즐거움을 일상 속 아이템으로 확장한 ‘지편한세상’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안합니다.

굿즈_노션_1.jpg

굿즈_노션_2.jpg